회원사동향

(팜스코) '3겹살데이' 이벤트 진행

작성자 KMTA 조회수 195

 

 

‘3겹살데이이벤트 진행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한돈농가와 소비자들을 위해 매년 33일 단 하루만 진행되었던 '삼겹살데이'를 매월 3, 13, 23일로 확대하기로 했다. 명칭도 숫자 3과 삼겹살을 쉽게 매칭할 수 있도록 '3겹살데이'라고 변경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포크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포크몰'에서는 매월 3, 13, 23일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SNS 채널을 이용한 '3겹살데이'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삼겹살송을 제작하여 컬러링, 유튜브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위 노래는 유튜브 팜스코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포크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3겹살데이'는 침체되어 있는 한돈의 소비를 촉진하고 정육점 및 자영업 고깃집 등에서 새로운 판촉수단으로 사용될 계획"이라며, " 축산업계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자리매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팜스코는 한돈협회와 하림그룹 계열사와 함께 '3겹살데이' 인식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삼겹살데이는 한돈협회와 한돈자조금이 매년 33일 돼지고기를 소비하는 날로 정해 기념해 왔으며, 이번 소비행사 확대를 통해 최근 ASF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들을 돕고 소비자들의 코로나 면역력 증강 기회를 위해 저렴한 가격에 소비할 수 있게 마련됐다.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