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동향

(에스푸드) 국민농장과 팜프레스 웨이브 협약 체결

작성자 KMTA 조회수 277

 

 국민농장과 팜프레시 웨이브 협약 체결

 

에쓰푸드는 지난 23일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국민농장(생거진천맑은돼지영농조합법인)과 팜프레시 웨이브(Farm Fresh WAVE)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쓰푸드가 진행하는 팜프레시 웨이브는 농장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환경을 구축하자는 운동이다.


협약식은 팜프레시 웨이브로 생산자와 제조자,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지속가능한 건강한 먹거리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측은 농장, 사료, 항생제 투여 등 사육에 관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관리하는 오픈팜을 운영하고 환경·동물 친화적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조성수 에쓰푸드 대표는 팜프레시 웨이브의 확산을 위해 향후 협력농장의 풀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된 육가공 업체로 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해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와 제조업체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 델리미트를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했고, 최근 지중해식 맞춤형 기능식단 브랜드인 메디쏠라를 론칭하며 종합식품회사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국민농장은 HACCP인증, 친환경 인증(무항생제 인증)농장으로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농장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주민들과 더불어 살고자 노력하며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꿈꾸는 농장이다.


<출처 : 농수축산신문>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