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동향

(제주양돈농협) 농산물꾸러미 지원

작성자 KMTA 조회수 39

[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penergy@chukkyung.co.kr) ]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18일 본점 회의실에서 청소년을 위한 농산물꾸러미 나눔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권진 조합장과 조합 임직원,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 회장 및 임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나눔 캠페인은 농협재단에서 제공한 농촌 취약계층 청소년 농산물 꾸러미를 방학 기간 동안 급식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우리 쌀 농산물꾸러미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에 기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부영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사무국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한 나눔에 고권진 조합장님을 비롯한 임직원과 농협재단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농산물꾸러미는 지금 바로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고권진 조합장은 방학 기간 동안 급식이 이뤄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청소년을 위해 간편식을 제공해준 농협의 목적이 잘 이루어질 수 있게, 대상 청소년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출처 : 축산경제신문( https://www.chukky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986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