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농신문=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치폴레·볶음고추장·마라까지… 맛과 건강 모두 잡은 저당 간편식 라인업 강화  동원홈푸드가 출시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
동원홈푸드가 저당 간편식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17일,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는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신제품 브리또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 년간 축적한 식품 R&D 역량을 바탕으로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출시한 ‘저당 브리또 3종(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이 출시 1년 만에 월 판매량 약 6배 성장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SNS를 중심으로 후속 제품에 대한 요청이 이어지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 등 총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알룰로스를 활용한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사용해 100g당 당류 함량 5g 미만의 저당 기준을 충족하며, 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단백질도 8g 이상 함유돼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는 50만 개 이상 판매된 ‘저당 치폴레 소스’에 닭가슴살과 치즈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은 애호박, 계란, 당근 등 비빔밥 재료를 ‘저당 볶음고추장 소스’와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는 소고기, 포두부, 청경채 등 마라샹궈 재료를 ‘저당 마라소스’와 조화시켜 이국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동원홈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리또 제품 5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리또 골라담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드키친은 ‘저당 소스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일상 속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출처 : 한국영농신문( http://www.youngno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9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