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동향

(제주양돈농협)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지역회의 의장 표창 수상

작성자 KMTA

[농수축산신문 안춘배 기자 acbae@aflnews.co.kr]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22일 제주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지역회의 의장 표창 수여식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으로서 지역 현안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활동을 통해 주민 소통과 사회 통합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여됐다.

 

고권진 조합장은 그동안 제주 양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온 것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익활동과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공동체 가치 확산에 힘써왔다. 특히 농업·농촌의 역할과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도 꾸준히 참여해 왔다.

 

 

고 조합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업 발전은 물론 평화와 통일에 대한 공감대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지역회의는 이번 단체표창으로 받은 시상금 전액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평화와 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실천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 출처 : 농수축산신문( https://www.af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2945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