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협회는 서울 강남에 소재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 6월 18일(목)에 ‘미트엑스포 in 서울’ 전시회에 참석하였다. 몇개의 육류산업에 종사하는 업체들의 부스에 브랜드육, 가공품, 밀키트 등의 식자재 제품이 전시되었고, 기자재 부문에 육가공설비부터 포장기계, 숙성기계, 냉동고와 탑차까지 육류에 대한 다양한 연관부스가 있었다. 강의는 건국대 김태경 박사의 "고기 팔면 망한다", 푸코스 정재훈 대표의 "당신이 모르는 또하나의 육류비즈니스 부산물", 월간 외식경영 김현수 대표의 "고깃집 생존 공식, 점심매출이 결정한다", 돼지연구소 김기엽 대표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나의 실패 스토리"를 주제로 각각 강의가 있었다. 
|